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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하늘작’충주복숭아, 상생 마케팅 판매행사 개최

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하늘작’ 충주복숭아 4만 박스 특판

 

(원투원뉴스) 충주시가 ‘하늘작’ 충주복숭아를 앞세워 전국 롯데마트와 손잡고 대규모 상생 마케팅 판매 행사에 나섰다.

 

시는 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하늘작’ 충주복숭아(1.8kg)에 대해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할인 및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사회공헌과 홍보활동을 연계함으로써 농업인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매하는 판매 방식으로 전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하늘작’충주복숭아(1.8kg) 총 4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물량 소진 시까지 상자당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마트매장에서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상자당 1,000원이 더 할인돼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앞서 이날 롯데마트 충주점에서는 상생 마케팅 후원금 전달식도 열렸다.

 

전달식에는 임병호 충주시 농정국장을 비롯해 권용오 충주시조공법인대표, 박철선 충북원예농협조합장, 박정호 농협중앙회충주시지부장 등 지역 농협, 롯데마트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 상생 마케팅에는 충주시와 롯데마트가 각각 4천만 원, 충주시농협조합공동법인이 2천만 원을 후원해 총 1억 원 규모의 판매 촉진 기금이 조성됐다.

 

시 관계자는 “소비자는 질 좋은 충주 복숭아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생산자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구조”라며 “앞으로도 충주 농산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유통마케팅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