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투원뉴스) 대구경북치과의사신협은 지난 11일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난방 이불 12채와 탄소온열매트(더블) 4개로, 지산동의 1인 가구 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신협사회공헌재단과 함께 매년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황윤진 이사장은 “여러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채대봉 관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는 귀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신속히 배부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경북치과의사신협은 수성구 두산동에 본점을 두고 치과 관련 공동유대 사업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 동반자로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며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은 1992년 개관 이후 지산5단지 영구임대아파트를 중심으로 지산1·2동의 사회복지 구심체 역할을 수행하며, 유관 기관과 협력해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